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2-08 13:16:13
기사수정

창단 10주년을 맞이한 김포필하모니 유스오케스트라의 기념 연주회가 김포시 고촌읍 고촌감리교회 아트홀에서 오는 2월 25일(토) 오후 19시 30분 개최한다.

김포필하모니 오케스트라는 매년 정기공연으로 아름다운 선율을 우리에게 전해주는 수준 높은 단체로 완성도 높은 연주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후진 양성에 힘써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과 어린이 단원을 주역으로 하는 유스오케스트라를 구성 운영해 이번 창단 10주년을 기념하는 연주회를 갖게 됐다.

공주교육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윤기연 지휘 아래, 김포에서 초중등학교를 졸업한 바이올린 권시은(금파초․중졸, 독일 뮌스터음대 3년), 오보에 김수영(풍무중 졸, 선화예고 1학년)의 협연이 아름답게 선보일 예정이다.

차이코프스키 「오페라 예프게니 오네긴 중 폴로네이즈」, 치마노사 「오보에 협주곡 C장조」,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D단조 35번」,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6번 B단조 비창」등 교과서를 통해 우리에게 익숙한 클래식 연주로 구성되어 있다. 어렵고 고전적이라는 선입관을 지우고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클래식 선율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