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0 11:58:41
기사수정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29일 대학 학술정보관 씨네마 홀에서 교직원과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8학년도 제2회 YSC스터디 시상식을 가졌다.

▲ 사진/용인송담대학교 제공


[김광섭 기자]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29일 대학 학술정보관 씨네마 홀에서 교직원과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8학년도 제2회 YSC스터디 시상식을 가졌다.


올해로 2회째 실시하는 YSC스터디 경진대회는 전문대학 특성화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학습장려 프로그램으로써 방학기간을 활용해 다양한 외국어 강좌를 수강하고 꾸준한 학습태도와 성과를 낸 학생을 우수학습자로 선정하고 시상하고 있다.


김봉석 센터장은 격려사를 통해 “대학은 학생들의 학습역량 제고를 위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고 보급키 위해 노력하고 있기에 학생들 또한 끊임없는 자기개발을 통해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YSC스터디 우수학습자로 선정된 김혜인(3D조형과) 학생은 “수십만 원이 드는 강좌를 무료로 수강하고, 우수학습자로 선정돼 상금까지 받아 너무 기쁘다”면서, “앞으로 토익이나 토플과 같은 자격연계 어학 과정이 더 개설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5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