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2 16:14:30
기사수정
경기도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드론개발업체 ㈜진코치(이하 진코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한 ‘2018년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 사진/용인송담대학교 제공


[김광섭 기자]경기도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드론개발업체 ㈜진코치(이하 진코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한 ‘2018년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2018년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은 혁신적인 기술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청년창업자의 초기 사업화를 위한 자금을 바우처 형태로 지급해 유망 청년인재의 창업 도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진코치는 프로펠러없이 드론 본체에서 공기를 고속분출해 비행하는 노윙드론(No-Wings Drone)을 개발할 계획이다. 노윙드론은 기존 드론에서 있어왔던 안전사고, 잦은 고장, 기상으로 인한 비행제약 등의 문제를 극복한 새로운 형태의 드론이다.


진코치는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론교육 상품도 개 발중이다. 부설로 서울비행교육원을 설립해 용인송담대학교와 강남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드론 국가자격증반을 운영하면서 질 좋은 조종교육 서비스와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제공해 용인의 대표 드론교육원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학생들을 위한 드론체험, 레이싱드론 DIY, 항공촬영 및 편집 전문가 과정 등 다양한 수업을 개설하여 취미에서 직무개발까지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5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