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2-15 18:28:20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엑스포공원 내 동계스포츠의 꽃인 아이스링크장을 오는 12월 18일 개장한다.

최근 동해안지역 구제역 확산에 따라 개장식 행사를 생략하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이용객 위주의 편의시설을 갖추어 스케이트 붐을 조성하여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의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아이스링크장 오프닝 행사로는 국가대표상비군 출신의 쇼트트랙 및 피겨선수 초청 갈라쇼를 선보일 계획이며, 추억의 썰매타기 경주를 통한 자전거 등 경품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개장일 당일은 무료입장을 통해 많은 이용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12월 24~25일에는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로 컬링 게임, 썰매 경주를 통해 산타클로스 풍선,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준비하고 있어 는 어린이와 청소년, 부모 등 가족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중 엑스포공원사업소장은 “이번 아이스링크장 개장을 통하여 겨울스포츠의 불모지인 동해안지역에 보다 나은 시설을 갖추어 군민 및 관광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스케이트와 썰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스케이트를 통하여 여가생활을 도모하고 울진군민과 관광객들의 건강증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