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5 07:35:52
  • 수정 2018-09-15 07:37:38
기사수정
예술의전당(사장 고학찬)은 14일 오후 4시 30분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한세대학교(총장 김성혜)와 ‘문화예술분야의 상호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강병준 기자]예술의전당(사장 고학찬)은 14일 오후 4시 30분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한세대학교(총장 김성혜)와 ‘문화예술분야의 상호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예술분야에 관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운영함으로써 문화저변의 확대와 예술교육의 발전을 도모키로 협약했다.


이에 따라 ▲문화예술행사 상호 홍보와 진행 협력 ▲문화예술분야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문화저변 확대 및 문화소외 해소를 위한 사회공헌사업 개발 및 추진 ▲재학생의 현장 이해를 돕기 위한 기회 발굴 협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 체결식에서 예술의전당 고학찬 사장은 “두 기관이 보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간의 긴밀한 교류와 연구를 통해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를 이끄는 문화예술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세대학교 김성혜 총장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한세대학교가 예술의전당과 손잡고 학생들의 문화예술 소양을 높이고 관련 역량을 증진시키는데 앞장서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는 예술의전당 고학찬 사장, 태승진 경영본부장, 전해웅 공연예술본부장, 박민정 문화예술본부장, 이은관 운영본부장, 송성완 홍보부장 등 예술의전당 관계자와 한세대학교 김성혜 총장, 임미정 음악학부장, 신현기 기획처장 등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65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