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3-02 16:29:55
기사수정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지난 2월 29일(수), 성주군청 소회의실에서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청소년의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 마련을 위한 『성주군 학교폭력대책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성주군, 성주교육지원청, 성주경찰서, 청소년 관련기관 단체장으로 구성된 18명의 학교폭력 대책위원들이 참석해 유관기관별 상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학교폭력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였다.

참석자들은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근본적인 원인 해결을 위해서 지역실정에 맞는 대책 수립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다수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교육·체험 프로그램 개발과, 특별히 관심이 필요한 대상을 위한 사례관리 및 심리·상담치료 프로그램 마련, 가정내 부모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부모교육 실시 등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하였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성주군 학교폭력 대책위원으로 위촉된 1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청소년들이 학교폭력 없는 세상에서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 행복한 미래를 꿈꿀수 있도록 근본적인 대책마련을 강구하고, 마음 놓고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6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