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0 12:28:32
기사수정
장안대학교(총장 우완기) 학술정보관은 지난 6일 교내 대학본부 학술정보관 3층 로비에서 '2018년 제5회 전자정보박람회'를 개최했다.



[김광섭 기자]장안대학교(총장 우완기) 학술정보관은 지난 6일 교내 대학본부 학술정보관 3층 로비에서 '2018년 제5회 전자정보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박람회는 학술정보관이 주관해 개최됐다. 국내외 학술 전자정보 인지 및 활용도를 높이고 재학생들의 학업증진 및 정보활용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박람회에는 한국학술정보, MLSS(교보 전자책), 한울아이에스, 컨텐츠포탈, 미르에이스, 모아진 등 국내외 학술 전자정보 관련 업체들이 부스를 마련해 국내외 학술DB, 전자잡지, 전자책, e-러닝 등의 효과적인 활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학생들이 직접 전자정보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참여 학생들은 “학술정보관에 다양한 전자정보 자료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자격증 취득과 취업에 잘 활용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우완기 총장은 “학술정보관 전자정보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이 모바일 또는 웹을 통해 책을 읽고 정보를 찾을 때 학술정보관의 정보자원을 많이 이용하기를 기대한다”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학술정보관 문혜숙 과장은 “정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정보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매년 전자정보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다양한 학술정보로 어학, 면접, 취업 등의 분야에서 널리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6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