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3 00:42:33
기사수정
WKA(World Kung-Fu Association) 세계쿵푸협회 사업설명회가 지난 16일 오후 3시 신제주 롯데시티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베스트라이클리와 한국파트너 협약식을 축하하는 축하 공연도 함께 열렸다.



[김진산 기자]WKA(World Kung-Fu Association) 세계쿵푸협회 사업설명회가 지난 16일 오후 3시 신제주 롯데시티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베스트라이클리와 한국파트너 협약식을 축하하는 축하 공연도 함께 열렸다.


WKA는 격투기와 권투의 세계화를 위해 미국에서 설립하고 중국 북경과 항저우에 운영본부를 두고 있는 세계 격투기 & 권투 인증단체로 ZHANG TAO(장타오 중국)와 Melvina Priscilla(미국)가 공동회장으로 있으며, Manny Pacquiao(매니파퀴아오, 필리핀)가 의장이다.


이 날 행사에는 Melvina Priscilla(WKA공동회장), ZHANG TAO(WKA공동회장/IBO회장/세계복싱기구 부위원장/WBO주석), Johne Stewart(국제복싱연맹 회장), Hasegawa Takakazu (동아평화 격투기협회 주석), 김대령(한국이종격투기연맹 대표), 그 외 기타 격투기 및 스포츠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WKA Platform App 설명 및 Q&A가 이어질 예정으로, WKA Platform App은 1억 명 회원의 Big Data 분석을 통해서 체육 산업을 활성화시키고 스포츠의 영역을 확대해 광고 수익 및 상품 판매 등 다양한 영역으로 수익 모델을 창출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축하 공연을 한 디아피&가람이 중국측 인사들의 극찬과 함께 다음 세계대회의 홍보대사로 위촉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가람은 “케이팝의 자랑스러운 역할을 하게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6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