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7 13:33:25
기사수정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흠뻑 즐길 수 있는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의 가을 단풍과 함께 하는 수진사산사음악회가 ‘이곳엔 시간도 길을 잃어’라는 부제로  오는 28일 수진사 경내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승준 기자]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흠뻑 즐길 수 있는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의 가을 단풍과 함께 하는 수진사산사음악회가 ‘이곳엔 시간도 길을 잃어’라는 부제로  오는 28일 수진사 경내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4번째로 맞는 수진사산사음악회는 여타 산사음악회와 달리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POP 공연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접목한 크로스오버 및 국악과 서양음악의 콜라보 공연으로 구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리듬앤씨어터의 대북공연 ‘전이’, 바리톤 조병주의 감미로운 클래식 공연, 논픽션모노드라마 채환의 7080 무대, 슈퍼모델 한빛의 K-POP과 함께하는 한국무용, 아름다운 하모니의 남성듀오 비오케이, 여성보컬 지은, 여성 9인조 ‘언타이틀드’ K-POP 댄스공연과 이노컴퍼니 K-POP 공연팀의 콜라보 공연 및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초고음 4옥타브를 넘나들면서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더 크로스’의 락보컬 김경현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인다.


무료로 공연되는 ‘수진사산사음악회’는 대한불교총화종총본산 수진사 주최로 올해로 4회째 개최되고 있다. 올해 공연은 경기도, 남양주시 및 남양주 한방병원의 후원으로 조응천 국회의원,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과 천마산관광객 및 일반시민과 함께 가을을 낭만을 즐길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6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