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9 23:24:25
기사수정

▲ 서주석 국방부 차관이 9월 27일 오전 9시(현지시간) 하와이 호놀룰루 히캄 공군기지 내 미 DPAA에서 진행된 국군 전사자 유해 인수식에서 유엔사 대표로부터 인수받은 유해를 태극기로 관포하고 있다.


[이승준 기자]7일 오전 9시(현지시간) 하와이 호놀룰루 히캄 공군기지 내 미 DPAA에서 진행된 국군 전사자 유해 인수식에서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장(육군 대령 이학기)이 서주석 국방부 차관으로부터 인계받은 국군 유해를 우리 공군 수송기로 이송키 위해 유해발굴감식단원에게 전달하고 있다.


▲ 서주석 국방부 차관이 9월 27일 오전 9시(현지시간) 하와이 호놀룰루 히캄 공군기지 내 미 DPAA에서 진행된 국군 전사자 유해 인수식에서 유엔사 대표로부터 인수받은 유해에 태극기 관포를 마치고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장(육군 대령 이학기)에게 인계하고 있다.


▲ 9월 27일 오전 9시(현지시간) 하와이 호놀룰루 히캄 공군기지 내 미 DPAA에서 진행된 국군 전사자 유해 인수식에서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장(육군 대령 이학기)이 서주석 국방부 차관으로부터 인계받은 국군 유해를 우리 공군 수송기로 이송하기 위해 유해발굴감식단원에게 전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7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