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30 19:12:07
기사수정
배우 박해미가 뮤지컬 ‘오! 캐롤’로 복귀한다.



[강병준 기자]배우 박해미가 뮤지컬 ‘오! 캐롤’로 복귀한다.


‘오!캐롤’ 제작사 쇼미디어그룹은 28일 “향후 일정과 거취에 대해서 배우의 결정을 존중하여 신중하게 논의한바, 10월 3일 공연으로 뮤지컬 ‘오!캐롤’의 에스더 역으로 복귀하는 것으로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앞서 박혜미는 지난달 27일 남편인 공연 연출가 황민의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건으로 인해 다음날인 28일 예정됐던 뮤지컬 ‘오! 캐롤’ 프레스콜에 참여하지 못했다. 이후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공연 스케줄을 중단해왔다.


복귀를 결정지은 박해미는 제작사를 통해 “사고로 상처 입은 분들에게 아직 도의적 책임은 다하지 못했지만, 절대 잊지 않았고 당연히 책임질 것”이라면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 또한 주변 정리가 끝나지 않았지만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면서 저로 인해 아끼는 또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다시 무대에 서기로 고심 끝에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제가 견뎌야 할 무게감을 안고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반드시 다시 일어설 것이고, 많은 응원 속에서 기다려 주신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 제작진들 그리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심경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71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