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3-19 14:00:59
기사수정

새봄을 맞이하는 3월17 (토) 모처럼 화창한 날씨에 나라(독도)수호연합본부, 경기동부 하남지부 간부및 회원은 검단산 에서 독도수호 서명운동을 전개했다.

이 자리에서 지부장 (정종남)은 "독도를 사랑하고 수호하는 것은 우리회원의 솔선수범과 행동으로 부터 시작 된다" 라고 말했다.

하남지부는 2011년3월 개소후 독도수호를 위한 소리없는 봉사로 지역사회와 회원간의 돈독한 화합을 이끌어 회원은 물론 하남시민의 독도 알리미 역할을 충실히 수행 했다는 평이다.

회원들은 "오늘 서명운동은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서명에 참여하는 시민의 호응도와 자발적 참여가 큰 힘이 됐다." 라고 했다.

정종남 지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으로 무관심을 관심으로 그리고 행동으로 참여하는 시민들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 할것이라고" 했다. 이자리에는 중앙회 대표회장, 사무총장이 참석해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나라(독도)수호연합본부 경기동부연합 하남지부 회원의 대한민국 영토에 대한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수호의지를 그리고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으로 승화하는 범국민적인 단체로써의 역할에 큰 기대를 걸어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7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