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8 17:58:14
기사수정

▲ 인생이란 이름으로 디지털싱글앨범을 발매하였다.

 

[이승준 기자]음악을 사랑했지만 섣부른 용기가 없던 그녀는 한 음악방송프로에서 자신의 끼를 한껏 발휘했고 이 후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새로운 인생의 길이 만들어졌다. 이어 수많은 누리꾼들을 통해 한담희가 아닌 모델 구혜연, 연기자 구혜연을 알게 됐고 다방면에서 활동했던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면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출연 이후, 수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가수로서의 용기가 나질 않았다.

 

하지만 현재 소속사의 새로운 제안을 받고, 구혜연에서 한담희로 모델, 연기자가 아닌 트로트 가수로 새롭게 태어났다노래와 안무연습 등 2년간의 집중 트레이닝을 받고, 전국을 다니며 크고 작은 수많은 무대를 매일 올랐다.

▲ 구혜연으로 모델,연기자로 활동을 하다가,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면서 한담희로 나왔다.


행사 관계자들은 신인이라 처음엔 걱정했지만 예상을 깨고 관중을 압도 하는 화려한 무대에 반해 지속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고, 각종 행사와 함께 방송까지 다방면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년간 연습생활과 4개월간 다양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타이틀곡 '인생이란' 뮤직 비디오까지 촬영하면서 연기 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연기와 군무, 모델로서의 우아함과 섹시함까지 다양하고 아름다운 영상의 뮤직비디오가 만들어 졌다. 이는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모델 출신으로 171cm의 늘씬한 외모와 파워풀한 목소리, 관객을 압도하는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갖춘 팔방미인 한담희는 트로트계의 새로운 파라다임을 만들겠다는 각오와 함께 "가수로서 음악활동에 전념하며 시간이 되고, 건강이 허락하는 한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무대를 만들겠다"면서 당찬 포부를 밝히면서 새로운 도전의 힘찬 출발을 준비하고 있다.


▲ 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외모와 파워풀한 목소리를 가진게 한담희의 매력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78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