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4 22:19:46
기사수정
드라마 OST계의 황태자, 치트키, 흥행보증수표로 불리는 케이윌이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으로 돌아왔다.



[이승준 기자]드라마 OST계의 황태자, 치트키, 흥행보증수표로 불리는 케이윌이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으로 돌아왔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앤뉴, 용필름)의 OST제작을 맡은 뮤직앤뉴가 케이윌이 부른 '내 생에 아름다운'을 23일 오후 6시에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한세계(서현진), 서도재(이민기)의 마법 같은 로맨스가 짜릿한 긴장과 달달한 설렘을 오가면서 심박수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서도재의 메인테마곡 '내 생에 아름다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2일 방송 이후에는 온라인 커뮤니티 및 OST제작사로 해당음원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오직 한 여자만을 알아보는 서도재의 순애보에 케이윌의 아련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 사진제공/뮤직앤뉴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군주' 등 참여하는 작품마다 드라마 팬들은 물론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명품보컬 케이윌이 선택한 '뷰티 인사이드' OST '내 생에 아름다운'은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곡가인 진민호의 곡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감정까지 놓치지 않는 발라드곡이다.


'뷰티 인사이드'가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OST는 본격적으로 펼쳐질 한세계X서도재의 마법 같은 로맨스에 힘을 실어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주 공개된 다비치의 '꿈처럼 내린'이 공개직후 주요 음원차트 Top10에 진입한 데 이어 케이윌의 '내 생에 아름다운' 역시 가을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로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8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