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27 01:32:10
기사수정

▲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모델 최지우


[이승준 기자]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전속 모델인 배우 최지우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원적외선 빛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보미라이 마스크 제품 콘셉트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최지우는 드레스업 콘셉트에 맞게 특유의 깨끗하고 맑은 광채 피부와 우아한 포즈로 보미라이 마스크를 표현하며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최지우는 촬영 내내 보미라이 마스크에 관심을 보이면서 콘셉트와 의상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제시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뽐냈다. 촬영을 앞두고 피부 관리를 위해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기를 스탭들에게 전하며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최지우는 오랜 공백 후 활동 복귀에도 장시간 촬영에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품격있는 모습을 유지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냈다. 


최지우가 모델로 나선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안면 미용 마스크의 핵심 기술로 적용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마스크 제품이다. 인체 해로운 전자파를 차단하고 LED 대신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는 원적외선만을 적용해 안전하고 눈부심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적외선이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리로, 인체 온도에서 88%의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 임상시험을 거쳐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8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