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03 23:02:21
기사수정
대전시자율방범연합회는 지난 2일 오후 4시 30분 시청 대강당에서 ‘제2회 대전시 자율방범연합회 한마음 전진대회’를 가졌다. 



[정재화 기자]대전시자율방범연합회는 지난 2일 오후 4시 30분 시청 대강당에서 ‘제2회 대전시 자율방범연합회 한마음 전진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연합회 및 5개 연합대기(旗) 입장을 시작으로 대회사, 모범유공대원 표창에 이어 자율방범대원 행동강령을 낭독하고 법질서확립과 함께 시민의 안전지킴이로서 확고히 자리 매김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날 적극적인 자율방범활동 모범대원들에게는 대전시장, 대전시의회의장, 대전시교육감, 대전지방경찰청장, 자율방범연합회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5개 구청장을 비롯한 각계 내빈이 참석해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허태정 대전시장은 “우리지역 안전은 스스로 지킨다는 마음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온 2,800여 자율방범대원들에게 무한한 신뢰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시와, 경찰청, 교육청 및 자치구와 합심해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대전을 만드는데 자율방범대원 한분 한분이 큰 역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85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