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8 18:03:58
기사수정

▲ 모니터로 시연용 커츠펠을 공개하였다./이승준


[이승준 기자]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8 지스타에서 KOG는 개발중인 PC온라인 게임 커츠펠을 공개했다.


PC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중인 커츠펠은 풀 3D 그래픽에 3인칭 시점을 제공하는 액션 MORPG다. 특히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해 개발돼 애니메이션 풍의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KOG의 전작 그랜드체이스와 세계관을 일부 공유해, 전작의 캐릭터 중 일부가 다시 등장하는 것도 눈에 띈다.


또한 게임의 주요 시나리오는 2D 애니메이션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과거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를 좋아했던 유저라면 그 때의 감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유저들이 커츠펠을 즐기고 있다./이승준


커츠펠은 이번 지스타 2018에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PVE' 미션과 함께, '깃발 쟁탈전' 형태의 PVP 모드, '총 깃발 쟁탈전' 형태의 PVP 모드와, '다승전' 형태의 PVP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선보였다. 게임은 '듀얼액션'을 표방할 정도로 PVP 모드에 공을 들인 것이 특징으로, 유저들은 간단한 조작으로 각종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 PVP 모드에서 PVE 못지 않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KOG는 게임의 시연 버전 외에도 현장을 방문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타임어택' '타임어택 MVP 선정'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했다. 커츠펠은 내년 상반기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KOG에는 레이싱모델 민채윤, 이영, 소이, 한지오, 맹나현이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포즈와 인포메이션에서 커츠펠을 홍보했다.


▲ 레이싱모델 민채윤,이영,소이,한지오,맹나현이 무대에서 관람객들에 포즈를 하고 있다./이승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92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