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3 08:58:08
기사수정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연극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을 펼쳐온 배우 이재용이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승준 기자]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연극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을 펼쳐온 배우 이재용이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매 작품마다 깊은 연기 내공으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면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 이재용이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 제 2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학교 2017’ ‘불야성’을 비롯 영화 ‘강철비’, 연극 ‘리어왕’ 등 장르를 불문하고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발산하면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재용은 경력 36년차의 베테랑 배우.


지금까지 참여한 모든 작품마다 씬 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재용이 더씨엔티에 새 둥지를 틀게 되면서 앞으로 또 어떤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씨엔티 측은 “최고의 명품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배우가 다양한 작품과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재용이 전속 계약을 맺은 ㈜더씨엔티는 현재 나문희, 전광렬, 김병옥, 전노민, 정수영, 장원영, 이도엽, 최령, 임성언, 이진아, 권소현 등 개성 있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9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