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30 22:51:10
기사수정
가수 이무송이 제작한 앨범 ‘그 하나를 못해’ 민용이 29일 낮 12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승준 기자]가수 이무송이 제작한 앨범 ‘그 하나를 못해’ 민용이 29일 낮 12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후배양성의 뜻을 모아 이무송 노사연의 이름을 따 설립된 무사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주자 민용이 이날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공개된 민용의 신곡 ‘그 하나를 못해’ 티저 영상에는 벤치에 앉아 눈을 감고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면서 옛 연인과 함께 들었던 노래를 들으며 그때를 회상하는 쓸쓸한 남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가을을 배경으로 쓸쓸한 분위기의 영상이 민용의 애절한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영상 속 남자는 누구인지 SNS 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민용은 이무송이 지난 5년간 눈여겨 보다 제작자로서의 길을 걷게 할만큼 이무송의 마음을 사로 잡은 실력의 소유자로, 인생의 선배이자 제작자로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면서 민용을 지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어 민용은 “진솔한 음악으로 즐겁고 행복한 에너지를 보여 드리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민용의 신곡 ‘그 하나를 못해’ 풀버전은 오는 12월 5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49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