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2 22:24:48
기사수정
배우 서이숙이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유흥주 기자]배우 서이숙이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폭발적인 인기 속에서 종영한 MBC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부국정원장 권영실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배우 서이숙이 ㈜더씨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


배우 서이숙은 그 동안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공연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내 뒤에 테리우스’에 이어 KBS2 ‘동네 변호사 조들호 2’까지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리면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서이숙이 새 소속사에서 또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이게 될 지 관심이 쏠린다.


더씨엔티 측은 “최고의 명품배우 서이숙과 함께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배우가 다양한 작품과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면서, “배우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동시에 앞으로의 왕성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배우 서이속이 전속 계약을 맺은 ㈜더씨엔티는 현재 나문희, 전광렬, 김병옥, 이재용, 전노민 정수영, 장원영, 서우, 이도엽, 최령, 임성언, 권소현 등 개성 있고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가진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04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