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1 03:48:21
기사수정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이하 ’만물상)이 최근 스핀 오프 프로그램 ‘만물상인’을 제작,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신현우 기자]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이하 ’만물상)이 최근 스핀 오프 프로그램 ‘만물상인’을 제작,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캠프운악(경기도 포천시 소재)에서 진행된 ’만물상인‘ 첫 회는 ’만물상‘의 안방마님 김원희를 대신해 봉만대, 최은정, 최성희가 출연했다.


이들은 가짜비법 재료 속에서 명인의 진짜 비법 재료를 찾아보고, 명인의 ‘레시피’를 직접 검증했다.



대한민국 대표 영화감독 이준익과 함께 오토바이로 전국을 일주하면서 캠핑을 즐긴다는 봉만대 감독은 ‘만물상인‘에서 거침없는 요리 실력을 뽐냈다. 봉 감독은 “영화 빼고 다 잘한다”면서 셀프 디스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만물상’에 전문 패널로 출연 중인 과학교육학 박사 최정은은 캐리어 속에서 직접 준비해온 커다란 도마와 중식도를 꺼내며 넘치는 애정과 열정을 보였다. 하지만 철저한 준비성과는 달리 넘치는 허당미를 보여줘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드레스로 화제를 일으켰던 배우 최성희(노수람)은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빨간 드레스와 화려한 등장으로 범상치 않은 캐릭터임을 드러냈다. 이어 “나는 촉이 좋다. 내 감을 믿는다”며 예상치 못한 비법 재료를 선택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요리를 선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09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