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4 20:14:31
기사수정
](사)충청남도시각장애인연합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영돈)가 지난 20일 2018년도 장애인활동지원사업 문화예술행사를 온양제일호텔에서 가졌다.
 



[민병훈 기자](사)충청남도시각장애인연합회 아산시지회(지회장  김영돈)가 지난 20일 2018년도 장애인활동지원사업 문화예술행사를 온양제일호텔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활동지원사업의 한 해 성과를 돌아보고 활동지원 이용자 및 가족, 활동지원사들을 격려하고 위로하기 위한 자리로 개최됐다.


행사에는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및 전병관 경로장애인과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보좌관,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내빈과 활동지원 이용자 및  가족, 활동지원사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식전행사로 시각장애인 환희밴드의 공연이 있었다. 기념식에 이어 색소폰.하모니카 공연 등 다양한 예술 공연이 진행되고, 끝으로 이용자와 가족, 활동지원사 15팀이 함께하는 노래자랑으로 이어지면서 서로 이해하고 격려하는 장이 됐다.


김영돈 아산시지회장은 “매년 장애인활동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이용자와 가족, 고생하는 활동지원사들을 위해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서로가 이해하고 돕고 칭찬하면서 사업이 한 단계 발전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도록 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오늘 이 자리와 같은 좋은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11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