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4 19:58:48
기사수정
충남 서산시복지재단 수탁시설인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영제)은 지역사회 변화 프로젝트 공모사업에서 우수활동 운영 사례에 선정돼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원장상을 수상했다.



[민병훈 기자]충남 서산시복지재단 수탁시설인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영제)은 지역사회 변화 프로젝트 공모사업에서 우수활동 운영 사례에 선정돼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원장상을 수상했다.


지역사회 변화 프로젝트 ‘다.만.세’는 청소년의 지역에 참여를 유도하고 변화를 이끄는 공모사업으로,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중심이 돼 벽화그리기를 주제로 지난여름 해미어린이 놀이터를 아름답게 재탄생 시킨 바 있다


총 14곳의 ‘다.만.세’ 공모사업 참여기관 중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 우수활동 사례로도 선정돼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의 연간사업보고 대회에서 마련된 시상식에서 (재)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구성모(서산고1) 학생은 “동료들 간 매회 더운 날씨임에도 벽화를 완성할 수 있어 뿌듯했는데 상까지 받아 감회가 남다르다”면서, “내년에는 더 다양한 주제로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 김영제 관장은 “무더운 여름날 고생해준 청소년들의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어 고맙게 생각한다”면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공익적인 사회참여 활동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1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