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7 21:34:26
기사수정

▲ 코엑스 B홀에서 던파페스티벌:재림이 열리고 있다./이승준


[이승준 기자]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오프라인 유저 축제 '2018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재림'의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던파 페스티벌'은 4,500명 유저를 대상으로 25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인무대'와 '아케이드존', '라이브 스튜디오', '신규 업데이트 체험존', '기부존', '굿즈&플레이마켓', '휴게&카페', '퀴즈존' 공간을 마련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힌다.


먼저, '메인무대'에서는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최초로 공개하고, e스포츠 리그 'DPL 2018 WINTER'의 결승 경기를 진행한다. 또한, 유저들이 참여해 함께 즐기는 초대형 주사위 굴리기 게임과 럭키 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케이드존'에는 '던파'의 인기 미니게임과 '던파'의 IP를 활용한 액티비티 게임을 마련하고, '굿즈 & 플레이 마켓 in 던페' 존에서는 공식 굿즈와 유저들의 창작물을 판매한다.


또한, '라이브 스튜디오'에서는 다양한 콘셉트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겨울 시즌 업데이트 콘텐츠를 가장 먼저 플레이 해 볼 수 있도록 '신규 업데이트 체험 존'도 마련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11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