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0 22:50:01
기사수정
영화 ‘PMC: 더 벙커’(감독 김병우)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사운드 체험의 극대치를 선사한다.



[유흥주 기자]영화 ‘PMC: 더 벙커’(감독 김병우)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사운드 체험의 극대치를 선사한다.


리얼타임 생존액션을 선보이면서 한 시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스토리와 함께 박진감과 스릴을 배가시키는 사운드 후반작업을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높은 완성도를 선보였다.


돌비 애트모스는 머리 위 공간을 포함해 3차원 입체 음향을 통해 장면 속 움직임을 더욱 사실적으로 구현해내는 최신 음향 기술로, 생생하고 강렬한 사운드로 주목 받으면서 마니아층도 보유하고 있다.


‘PMC: 더 벙커’는 돌비 애트모스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로 마치 4DX를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강렬한 현장감으로 새로운 오디오 경험을 선사할 돌비 애트모스와 지금껏 한국에서 보지 못한 1인칭 시점의 리얼타임 생존액션을 선보이는 ‘PMC: 더 벙커’의 만남으로 마치 실시간으로 지하 벙커 현장에 있는 듯한 새로운 경험을 관객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한다.


지난 26일 진행된 ‘PMC: 더 벙커’의 김병우 감독, 이준오 음악감독과의 GV에서는 돌비 애트모스 상영관으로 영화를 접한 관람객들의 사운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 분)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돼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액션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13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