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21:54:43
기사수정
H.O.T 가수 토니안이 ‘펫츠고! 댕댕트립’에 고정 패널로 합류한다.



[유흥주 기자]H.O.T 가수 토니안이 ‘펫츠고! 댕댕트립’에 고정 패널로 합류한다.


토니안은 SBS Plus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 프로그램 ‘펫츠고! 댕댕트립’에 고정 출연을 확정하고, 최근 서울 상암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첫 녹화를 마쳤다.


문정희, 강예원, 로버트 할리가 반려견과 함께 떠난 미국 여행기를 다룬 ‘펫츠고! 댕댕트립’에서, 토니안은 세 스타의 체험기 소개에 더 활력을 불어넣어 줄 패널로 출연한다.


‘펫츠고! 댕댕트립’은 세 스타의 여행기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는 패널의 재치 있는 입담을 더하는 방식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일일 패널로 참여했던 ‘애견 대모’ 김수미에게 바통을 이어받은 토니안은, 첫 녹화에서 배우 문정희와 호흡을 맞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토니안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기르는 반려견 2마리를 공개하고, 반려견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현재 SBS ‘TV 동물농장’ MC를 맡고 있는 토니안은 또 하나의 동물 프로그램 출연자에 이름을 올리면서 ‘동물 프로그램 대세 스타’임을 입증했다.


토니안은 “나도 반려견을 키우는 입장에서 함께 해외여행이라는 신기한 프로그램이 있어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았다”면서, “다음에는 나도 꼭 반려견과 여행을 가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펫츠고! 댕댕트립’은 SBS Plus에서 매주 토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토니안이 참여한 첫 방송분은 오는 19일 전파를 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2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