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2 18:03:46
기사수정
경기도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에서는 지난 28일 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회장 이명석) 후원으로 연천군종합복지관에서 우리 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 약 150명을 모시고 사랑의 안경 나누기 행사를 전개했다.



[박광준 기자] 경기도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인선혜)에서는 지난 28일 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회장 이명석) 후원으로 연천군종합복지관에서 우리 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 약 150명을 모시고 사랑의 안경 나누기 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광철 연천군수와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및 군의원들, 10개 여성단체 회원, 관련 공무원 등 약30명이 봉사활동에 참석했다.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우리지역을 위해 봉사를 아끼지 않고 있는 경기도 안경사회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연천군의회 이영애군의원의 적극적인 서비스 연계로 경기도안경사회가 연천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하게 됐고,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행사진행과 어르신 검안 안내 및 보조 활동을 했고 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에서는 직접 검안기를 가지고 와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시력검사를 해주고 안경을 맞춰드리는 등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하이러브연천에 사랑의 안경을 나누면서 훈훈함을 전달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우리지역을 찾아와서 봉사하시는 경기도안경사 회원들과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일일이 격려하고, “작은 봉사활동 덕분에 다함께 행복해지는 연천이 됐다”고 밝혔다.


이명석 경기안경사회장은 “안경사들의 재능기부로 소외된 어르신들 노후생활에 조금이라도 여유를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에 인선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지역의 소외된 곳을 찾아가며 따뜻한 어머니의 손길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지역사회에 보탬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0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