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1 20:18:21
기사수정

▲ 순천시청


[오기순 기자] 전남 순천시는 어려운 계층(중위소득기준 140%이하)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서비스투자 사업(바우처) 11개 분야에 대한 이용 대상자를 1월부터 연중 신청을 받고 있다.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바우처)은 지역의 특성과 주민의 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발굴해 이용 대상자의 욕구에 따른 사회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으로 1인당 연간 최대 2개 서비스까지 중복 이용 가능하다.


현재 순천시에서 모집하고 있는 서비스는 아동·청소년 정서발달지원서비스, 아동·청소년 심리지원서비스, 다문화가정 아동 적응지원서비스, 만성질환의 예방과 관리를 위한 아쿠아(수중)운동 프로그램, 서비스 소외 조손가정 통합사례관리서비스, 평생 건강을 위한 취약계층 아동 건강관리서비스, 노인 맞춤형 운동처방서비스, 장애인 보조기기 렌탈서비스, 행복 노후를 위한 웰빙건강서비스, 시각장애인 안마서비스, 영유아발달지원서비스등 11개 사업이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하는 시민들은 주소지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방문 신청하여야 하며, 신청기간은 1월부터 책정된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신청을 받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