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4 18:08:59
기사수정
백군기 용인시장은 1일 시청을 방문한 중국 장쑤성 지역 초.중.고 수학여행단570여명을 영접하고 인사를 나눴다.



[박광준 기자] 백군기 용인시장은 1일 시청을 방문한 중국 장쑤성 지역 초.중.고 수학여행단570여명을 영접하고 인사를 나눴다.


백 시장은 “용인시를 방문해준 중국 장쑤성 학생들을 105만 용인시민과 함께 환영한다”면서, “용인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더 많은 중국 수학여행단이 용인을 찾을 수 있도록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학여행단은 시청 에이스 홀에서 관내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영상을 보고 시 청사를 견학했다. 이들은 사전에 준비한 댄스, 아쟁연주, 무술시범을 펼치면서 백군기 시장의 환영에 화답했다. 행사에는 이동섭 국회의원, 엄교섭 도의원도 참석했다.


한편, 중국 장쑤성 지역 수학여행단은 지난 1월 29일부터 2월2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한국을 찾아 용인 관내 호텔에 머물며 서울과 용인의 문화재, 박물관 등을 견학한다. 이들은 한국화교인연합회 총회 주관으로 용인시를 찾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