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1 15:57:01
기사수정

▲ 신나는 명절행사


[오기순 기자] 전남 구례군장애인복지관(송태영,(재)대한예수교장로회 순천노회유지재단)은 1월 31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신나는 명절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장애인과 지역민을 대상으로 1부 전통놀이 체험, 2부 사랑과 정성 떡국 한상, 3부 얼씨구~신명나는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남녀노소 즐거운 명절 행사가 되도록 기획하였다. 행사 시작 전 축복과 행운이 가득한 팥 시루떡을 이용자와 직원이 한마음으로 컷팅식을 가져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이번행사는 전통놀이인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딱지치기 등의 체험을 이용자 대표(박정식)가 진행하고 이용자 가족이 명절 음식 떡국, 부침개를 준비하여 나누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는 행사로 의미가 있었다.


송태영 장애인복지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장애인들의 건강과 가정에 만복이 깃들길 바라며, 장애인과 지역민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다각적으로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김형옥 주민복지과장은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생활하도록 용기를 북돋우면서 앞으로도 장애인복지관에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구례군장애인복지관은 향후에도 구례군 장애인의 복지서비스와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각종프로그램 및 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2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