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06 16:23:52
기사수정
국립중앙박물관(관장 배기동)은 지난 1월 25일 서울중부교육지원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박광준 기자] 국립중앙박물관(관장 배기동)은 지난 1월 25일 서울중부교육지원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국립중앙박물관은 서울중부교육청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서 보다 다양한 교육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중부교육지원청은 국립중앙박물관과 위치적으로 가장 가까운 중구, 종로구, 용산구의 교육을 관할하는 곳이다.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중구, 종로구, 용산구의 지역특색을 살리고 다문화 가정 및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협력 사업이 2019년에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우리 문화재에 대한 올바른 교육 및 박물관을 새로운 교육현장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위한 교사연수가 여름방학에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양 기관의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2019년도에는 국립중앙박물관과 서울중부교육지원청이 함께하는 많은 사업으로 박물관 교육의 활성화는 물론 지역 어린이.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교육의 기회가 풍성해 질것으로 기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