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0 15:07:12
기사수정
경기도 포천군 일동면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이종항)에서는 지난달 31일고유의 명절 설을 앞두고 가정환경이 열악한 청소년 가정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박광준 기자] 경기도 포천군 일동면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이종항)에서는 지난달 31일고유의 명절 설을 앞두고 가정환경이 열악한 청소년 가정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해마다 지속적으로 추진해오는 활동으로 이날 위문은 10여명의 청소년 가구와 일동면에 소재한 공동생활가정 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각 가정마다 라면, 쌀, 화장지, 물 등 생필품을 준비해 각각의 가정을 방문, 전달했다.


일동면장(면장 김남현)은 “추운날씨에도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 가정 위문에 참여해 주신 청소년지도위원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우리주변에 소외받고 어려움에 처해있는 청소년들에게 적극적인 관심과 지속적인 도움”을 당부했다.


한편, 일동면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이종항 위원장을 비롯해 2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대 있다. 관내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과 일탈행위 예방을 위해 학교 폭력예방을 위한 선도 캠페인을 펼치는 등 청소년 선도와 범죄예방에 앞장서고 있고,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4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