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5 17:35:47
기사수정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이매진아시아는 지난달 21일 포괄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승준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이매진아시아는 지난달 21일 포괄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연예인 양성 및 엔터테이너 교육사업, 1인 미디어 및 컨텐츠 개발 제작 분야사업, 중국 상해 교육센터설립, 공연, 제작, 인재파견 사업 등 5개 분야에 대해 올해부터 업무협력을 통해 공동사업등을 추진키로 합의하고 단계적으로 추진키로 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하는 엔터테인먼트 교육센터 해외 진출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상해캠퍼스 설립을 공동으로 진행하면서 교육, 공연, 인재파견 등 사업에 대해 협력하고 1인 미디어 컨테츠 개발 및 크리에이터 양성 등을 협력 할 예정이다.


이매진아시아는 이번 MOU를 통해 국내 연예 교육사업과 해외 한류 양성 교육사업확보를 위한 파트너를 확보하게 됐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지난 2008년에 설립한 엔터 교육아카데미로 연기, 보컬, 댄스,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 입시 등 엔터테인먼트관련 교육 전문기관으로 진세연, 전수진(태양의후예), 조승현(별에서온그대), 서지훈(계룡선녀전), 고민시(마녀), 이정현(미스터션사인) 등 신인연기자와 울랄라세션의 박광선, 걸스데이의 소진, 인티니트 남우현, 헬로우비너스 라임, 카라 허영지, 아이오아이 김소혜, 마마무 솔라 등이 본스타 출신들이다. 또 국내13곳과 뉴욕, 중국 항정우등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이매진아시아는 유동근, 전인화, 차화연, 박상면 등 30여명의 연기자를 보유하고 있고,  드라마제작, 예능 프로그램제작 등을 통해 점차 제작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31일 방송한 ‘킬빌’은 빌보드 순위 진입을 목표로 한국대표랩퍼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우승자는 빌보드제왕이라 칭송받는 DJ 칼리드의 곡을 직접 받아 빌보드 진입을 목표로 앨범을 발표하게 된다.


앞서, 도끼, 비와이, 제시, 산이, 양동근, 치타등이 출연해 MBC에서 30일 오후 11시에  첫방송을 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