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2 22:02:05
기사수정
여자 솔로 가수 ‘미소(MISO)’가 지난 18일 오후 12시 유니콘 콘셉트로 무장한 3집 앨범 ‘ON N ON(온앤온)’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 18일 12시 발매한 ‘미소’의 ‘ON N ON’ 자켓 이미지/에이치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병준 기자] 여자 솔로 가수 ‘미소(MISO)’가 지난 18일 오후 12시 유니콘 콘셉트로 무장한 3집 앨범 ‘ON N ON(온앤온)’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앞서, 지난 12일과 16일 가수 ‘미소’의 소속사 에이치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공식 SNS 채널에 3집 ‘ON N ON(온앤온)’ 티저 이미지를 공개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에이치 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7월 핑크 레이디 발매 이후 1년 6개월 만에 전격 컴백하는 3집 앨범 ‘온앤온(ON N ON)’은 댄스홀에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기존의 '미소'의 강한 이미지를 넘어 여성성을 강조한 곡”이라면서, “전체적으로 ‘사랑을 계속 찾아다닌다’는 유니콘의 감성과 의미를 담아 소원, 희망, 사랑의 메시지를 전함과 동시에 ‘미소’의 시원하고 부드러움이 매력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더 큰 화려함을 주고 있는 곡”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ON N ON’ 안무는 이효리, 바다, 손담비, 에픽하이, 양동근, 이승환 등 한국 유명가수들의 안무 디렉팅 했던 안효민 안무가가 신나는 비트와 즐거운 멜로디에 맞춰 고안한 ‘아리랑 댄스’ ‘탈춤 댄스’로  kpop의 한국 이미지를 강조해 안무를 창안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리랑 댄스’는 어깨춤으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동작으로 탈춤처럼 느껴지는 동작이 매우 인상적이고, 하이라이트 ‘온 앤 온 앤 온~’이라는 가사말에 맞춰 유니콘의 말처럼 움직이는 힙(엉엉 댄스)이 재미를 자아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