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3 13:23:18
기사수정

▲ 변함없는 미모의 가수 차은성


[이승준 기자] 그룹 거북이 보컬 출신 가수 차은성의 SNS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차은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케줄가면서~ 벌써 봄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은 느낌! 남은 2월도 감사히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변함 없는 동안 미모와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정다감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차은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밝은 표정과 환한 미소로 셀카도 찍고 바쁜 스케줄에 즐겁게 임하는 차은성의 모습에서 행복감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전과 얼굴 그대로다", "거북이 때부터 좋아했던 팬입니다" "이뻐요 새로운 킹트롯트 메들리도 잘 듣고 있어요" "늘 응원하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1년 혼성그룹 '거북이'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차은성은 이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달도별도', '인생노래', '킹트롯트' 등을 발표하며 트로트계에서 활약하고 있다./사진:차은성 인스타그램, 애드테인먼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3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이승준 이승준의 다른 기사 보기
  • 2005년 레이싱모델을 용인 에버랜드스드웨이 촬영
    2013 7월 디펜스타임즈 사진기자 입사
    2018년 서울모터쇼,부산모터쇼,CJ슈퍼레이스,넥센스피드레이싱의 촬영 및 기사 작성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