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26 22:17:00
기사수정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지난 25일 을지로 본점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직원들의 지식과 통찰력 함양을 위해 지식 콘서트를 개최했다.



[우성훈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지난 25일 을지로 본점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직원들의 지식과 통찰력 함양을 위해 지식 콘서트를 개최했다.


KEB하나은행이 올 해 분기별로 개최 예정인 지식 콘서트에는 사회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연사로 초청돼, 청중인 직원들과 새로운 지식을 공유하면서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토론을 이어가는 진정한 쌍방향 소통의 장(場)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을지로 본점 강당에서 개최된 제 1회 지식콘서트에서는 정재승 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가 ‘스마트한 선택을 위한 뇌과학의 지혜’를 주제로 강연과 토론을 이어갔다.


지난 4월 세종 국가스마트시티의 총괄 책임자로 발탁된 바 있는 정재승 교수는 ‘뇌과학의 대중화’를 선도해 온 장본인답게 시종일관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소통능력을 보여줘 참석한 직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직원들이 업무와 일상의 분주함에 매몰되어 지식과 통찰력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면서, “최고의 명사들이 펼치는 지식의 향연을 통해 직원들의 행복감과 창의력이 고취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