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1 11:59:30
기사수정
보이그룹 ‘아스틴(ASTIN / 홍일, 형석, 미르, 승준, 예람, 진규, 정훈)’이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와 ‘판도라(pandora)’를 3월 7일 정오 릴리즈하면서 같은 날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오후 1시, 7시 공식 쇼케이스를 갖는다.



[유흥주 기자] 보이그룹 ‘아스틴(ASTIN / 홍일, 형석, 미르, 승준, 예람, 진규, 정훈)’이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와 ‘판도라(pandora)’를 3월 7일 정오 릴리즈하면서 같은 날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오후 1시, 7시 공식 쇼케이스를 갖는다.


킹탑 엔터테인먼트는 “강한 비트를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기 쉬운 멜로디의 구성 속에 전 멤버들의 칼군무로 완성된 타이틀곡 ‘미러 미러’로 팬덤 형성을 위한 국내 및 해외 프로모션과 함께 방송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별의 모양이라는 뜻을 가진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ASTIN)은 “3월 7일 1시 매체 기자 쇼케이스와 7시 팬들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를 준비한다”면서, “앞으로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기브 콘서트는 물론 2019 건강한 문화 확산 프로그램인 ‘그리포란 페스티벌’에 적극적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미 필리핀에 팬클럽이 형성되는 등 다양한 국내 및 해외 활동으로 팬덤 형성에 대해 집중 프로모션 예정인 보이그룹 아스틴은 ‘고양 관광 서포터즈’ 공연단 및 1004클럽 나눔공동체 홍보대사 등 활발한 사회 봉사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데뷔전부터 줄기세포 전문기업 ‘미라셀’에서 만든 줄기세포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보이그룹 아스틴의 타이틀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 티저 영상은 2월 28일 공개되면서 전 세계에서 음원 스트리밍이 가능한 서비스는 3월 7일 낮 12시 오픈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