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3 17:53:36
기사수정

▲ DRAX부스에 관람객들이 체험을 하고 있다./이승준


[이승준 기자]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삼성동 COEX에서 열리는 ‘스포엑스(SPOEX) 2019’ C홀에 DRAX가 참여했다.


온핏은 개인별 체력측정 결과 및 생활 패턴 등을 다각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건강관리 목표를 수립하고 운동 처방을 내려주는 ICT 기반 유웰니스 서비스로 이번 스포엑스 2019 참가를 통해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는 '온핏 스마트미러'를 비롯해 '온핏 카디오' '온핏 웨이트' '온핏 셀프케어 존' 등의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국내 최초로 동작인식 기술이 적용된 '온핏 스마트미러'는 거울 내 모션인식 센서로 근력 운동의 세부 동작을 인식, 자동 카운팅할 뿐만 아니라 정확한 동작에 대한 가이드도 제공한다. 또 개인별 측정된 건강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운동 처방을 설계해 준다.

▲ DRAX부스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였다./이승준


'온핏 카디오'와 '온핏 웨이트'의 경우, 각각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에 대한 맞춤 운동을 처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기에 개인별 밴드를 태그하면 맞춤식 운동 처방이 해당 기기에 자동 설정되고, 운동 기록 또한 자동 저장돼 언제 어디서나 확인 가능하다. 스포엑스에 공식 참석한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 부스는 C관 CC-128 DRAX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엑스 현장에서는 개인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하는 '온핏 셀프케어 존'을 비롯해 안내 키오스크, 관리자 프로그램, 스마트 락커 등 미래형 피트니스의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DRAX관에는 레이싱모델 신소향과 강이나가 참여했다.


▲ 레이싱모델 신소향과 강이나가 모델로 참여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