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6 14:23:27
기사수정
하나투어는 5일 ‘SI 선포 및 CCO 임명식’을 열어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선포하고, 김진환 관리지원본부장을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우성훈 기자] 하나투어는 5일 ‘SI 선포 및 CCO 임명식’을 열어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선포하고, 김진환 관리지원본부장을 ‘최고 고객 책임자(Chief Customer Officer)’로 임명했다.


서울 종로구의 하나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SI 선포 및 CCO 임명식에는 김진국 사장, 이재봉 부사장 등 주요 임직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하나투어 SI 및 슬로건 소개, 서비스 약속 선서, CCO 임명,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하나투어는 자사가 제공하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마음에 ‘쏙’ 들도록 하겠다는 의미로 SI 슬로건을 ‘내맘愛쏙’으로 정하고 선포했다. 고객 만족 서비스를 넘어서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새롭게 CCO로 임명된 김진환 본부장은 “최고 고객 책임자로서 기업의 입장보다 고객의 입장을 의사 결정의 중심에 반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이번에 선포한 SI 슬로건처럼 고객 마음에 쏙 들 수 있는 하나투어가 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