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2 20:30:33
기사수정

         


[김경석 기자] 경북 구미시(구미시장 장세용)3월 신학기를 맞아, 12일 오후 230분 형곡초등학교에서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회원, 안전재난과 직원, 안전보안관, 구미시 지역자율방재단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안전점검의 날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3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은 스마트폰 사용인구의 증가와 달리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 습관으로 인한 시민들의 안전문화의식이 떨어짐에 따라,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금지홍보 캠페인을 실시함으로써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 사회의 밑거름을 만들기 위해 실시됐다.


삼성전자 환경안전그룹은 2018년도부터 관내 초등학교 인근 횡단보도에는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금지표식을, 초등학교 시설 내에는 우측보행표식을 부착하는 캠페인을 실시해 왔다. 학교 관계자의 큰 호응에 따라 올해도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 금지캠페인을 실시키로 했다.


이용우 안전재난과장은 이번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에 참석해주신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 회원들과 삼성전자 직원여러분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면서, “.관이 합동으로 어린이들의 안전의식 정착에 더욱 노력해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5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