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4 23:28:49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해빙기를 맞아 14일 대형 건설공사장에 대한 현장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박광준 기자] 경기도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해빙기를 맞아 14일 대형 건설공사장에 대한 현장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점검은 다음 달 19일까지 실시하는 국가안전대진단과 해빙기 대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점검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날 정의돌 의왕시 부시장은 김희겸 경기도 행정1부지사, 경기도 안전관리실장 및 민간전문가, 공사관계자 등으로 구성된 점검반과 함께 의왕시 이동에 위치한 의왕 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조성공사 현장을 찾아 안전관리 이행실태를 점검했다.


점검반은 공사 현장을 면밀히 둘러보면서 위험요소를 다각적으로 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시설물 관리 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의돌 시 부시장은 “해빙기를 맞아 건설공사장의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철저한 관리와 사전점검이 중요하다”면서, “앞으로 지속적인 안전점검을 통해 위험요소를 사전에 배제해 각종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