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6 15:02:59
기사수정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이달 14일부터 22일까지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4기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



[이승준 기자]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이달 14일부터 22일까지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4기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


지난해 제3기 명예기자단은 대학(원)생으로만 구성이 됐으나, 올해 제4기 명예기자단은 대학생뿐만 아니라 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도 기자단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모집대상의 폭을 넓혔다.


최종합격자는다음 달 1일 발표 예정이이다. 최종 선정된 명예기자단은 4월 초 발대식 후 4월부터 오는 11월까지 총 8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대학생 명예기자단은 월 주제에 따라 개인 및 팀 과제로 생활체육 실천하기, 체육대회 취재 등의 미션을 진행하고, 일반인 명예기자단에게는 스포츠 및 스포츠 정책 관련 주제가 부여된다.


제4기 명예기자단에게는 소정의 원고료 및 취재지원비가 지급된다. 대한체육회 주요 행사 및 종합체육대회 개최 등을 취재하게 된다. 모든 활동을 수료한 명예기자에게는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수료증 발급을 발급하고 우수한 성과를 낸 개인 및 팀에게는 상품도 수여할 계획이다.


대한체육회 제4기 명예기자단은 스포츠 및 생활체육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대한체육회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다운 받은 지원서 및 활동계획서,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이메일((sports_7330@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