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3 17:18:48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 글로벌도서관은 시민들의 도서관 이용 및 독서활동 편의 증진을 위해 ‘테마가 있는 도서 전(展)’을 기획해 연중 운영하고 있다.



[박광준 기자] 경기도 의왕시 글로벌도서관은 시민들의 도서관 이용 및 독서활동 편의 증진을 위해 ‘테마가 있는 도서 전(展)’을 기획해 연중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도서관 3층 에듀룸에서 열리고 있는 이번 도서전은 글로벌도서관이 갖고 있는 특색있고 차별화된 도서들을 매월 테마별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달에는 ‘엄마표 영어’를 테마로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앞으로 세계로 떠나는 ‘다문화 여행’, 같은 내용 다른 언어 ‘쌍둥이 책’, 우리가 사랑하는 ‘인기작가 그림책’, 눈과 손으로 즐기는 ‘토이 & 액티비티 책’, 수상 원서 시리즈 ‘Book Award’등 다채로운 도서들을 매월 전시할 계획이다.


관람은 도서관 운영시간(오전 9시~오후 8시)에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테마가 있는 도서전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알찬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도서관을 편안하게 방문해 다양한 양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49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 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