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26 21:25:36
기사수정
경북 울릉군은 25일 울릉군 한마음회관 대공연장에서 여성의 잠재능력계발과 역량강화를 위한 ‘울릉군 여성문화회관 개강식’을 개최했다.



[김경석 기자] 경북 울릉군은 25일 울릉군 한마음회관 대공연장에서 여성의 잠재능력계발과 역량강화를 위한 ‘울릉군 여성문화회관 개강식’을 개최했다.

 

또한 외부 유명강사를 초빙해 ‘내가 만드는 행복한 인생’이라는 특강도 같이 진행했다.

 

2019년 상반기 여성문화회관은 이날 개강식을 시작으로 다음달부터 오는 6월까지 플로리스트과정, 보자기포장과정, 다육캔아트과정으로 매월 자격증취득 및 취미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반기별로 유명강사를 초빙해 여성대상 특강 또한 진행할 계획이다.


한 수강 신청자는 “지역적인 특성상 배움의 기회가 많지 않아 배우고 싶은 강의가 있어도 육지에 나가야만 들을 수 있었는데 올해부터 매월 여성강좌 프로그램을 한다고 하니 여러 가지 배울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감사하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기존 여성대학을 올해 여성문화회관으로 확대편성하면서 앞으로 더 많은 새로운 지식 습득과 정보교류의 장소로 여성의 능력을 계발할 수 있는 원동력의 교육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일가정 양립 지원과 행복한 울릉여성을 위하여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0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