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2 18:23:30
기사수정
경남 거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지난달 29일 아동복지기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는 2019년 드림스타트 사업계획과 1분기 사업추진 결과, 사업추진계획 수립을 위한 기관별 프로그램 제안과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아동의 성장발달에 맞는 영역별 맞춤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논의가 이뤄졌다.



[김경환 기자] 경남 거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지난달 29일 아동복지기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는 2019년 드림스타트 사업계획과 1분기 사업추진 결과, 사업추진계획 수립을 위한 기관별 프로그램 제안과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아동의 성장발달에 맞는 영역별 맞춤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논의가 이뤄졌다.


거제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위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2019년 상반기 드림스타트 사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라면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다양한 서비스가 연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동복지기관협의체는 공무원, 아동복지시설 및 관련 기관의 장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지역 내 아동복지기관 간의 정보 공유 및 아동복지서비스 연계.조정과 지역자원 및 서비스 제공 관련 협의.조정으로 각 기관 간 대상자 및 서비스 등의 정보를 공유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