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2 20:19:46
기사수정
부산시(시장 오거돈) 낙동강관리본부 낙동강하구에코센터에서는 계절의 변화와 함께 우리 곁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낙동강 하구의 생물’을 관람객들이 관찰해 보는 ‘자세히 보면 더 아름다운 낙동강 하구 생물 세밀화전’을 개최한다.



[성지순 기자] 부산시(시장 오거돈) 낙동강관리본부 낙동강하구에코센터에서는 계절의 변화와 함께 우리 곁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낙동강 하구의 생물’을 관람객들이 관찰해 보는 ‘자세히 보면 더 아름다운 낙동강 하구 생물 세밀화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시는 2일부터 이달 30일까지 한 달 동안 전시되고 낙동강 하구에 피는 야생화, 철새, 곤충, 양서류 등 40여 점의 생태 세밀화를 시민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전시했다.


센터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한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층 기획전시실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부산시 관계자는 “만물이 생동하고, 꽃피는 계절. 가족들과 함께 낙동강하구에코센터에서 생물 세밀화 전시를 보시고, 나태주 시인의 ‘풀꽃’의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라는 유명 구절을 직접 느껴보시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2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