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3 13:01:09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종득)는 지난 1일 관내 아파트에서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함께 찾아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박광준 기자]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종득)는 지난 1일 관내 아파트에서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함께 찾아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발굴하는데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협의체 위원과 주민센터 직원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포일숲속마을 1.2단지 주민들을 대상으로 안내문과 홍보물품을 배부하면서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특히, 주변에 임대료 체납, 빈곤학대 아동 및 위기 청소년, 생계 곤란에 처한 가구 등이 있는지 관심을 갖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함께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이종득 위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계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한가구라도 더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2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박광준 기자 박광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30년간 건설현장에서 설비업무와 관리를 하였고,그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외부에서 행사를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소소하지만,행사와 현장 사진으로 4년간 인터넷매체 기자 생황을 하였다.
    한강일보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보려고 합니다.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