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3 13:33:06
기사수정
경남 통영시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달 29일 센터 교육실에서 2019년 제1회 통영시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김경환 기자] 경남 통영시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달 29일 센터 교육실에서 2019년 제1회 통영시청소년통합지원체계(CYS-Net)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실행위원회는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중심으로 지역 내 필수연계기관(경찰서, 교육지원청, 보건소, 고용센터, 보호관찰소 등)을 통해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통합서비스 제공키 위한 실무자급 회의기구이다.


이번 회의에서는 재난, 사고와 함께 최근 심각해지고 있는 청소년 폭력사건, 범죄, 자살 문제 등에서 청소년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안전망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CYS-Net 긴급대응체계를 소개했다. 또한 위기청소년 긴급대응체계에서 실행위회 위원의 역할을 강조하고 협조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CYS-Net을 통해 지속적으로 위기청소년 지원과 청소년 위기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CYS-Net 긴급대응체계를 마련해 지역사회 내 자원을 활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위기청소년 지원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2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