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15 09:50:35
기사수정

시립청소년합창단 제74회 정기연주회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며’ 포스터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이 오는 23일 오후 5시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즐겁고 흥겨운 크리스마스 음악이 함께 하는 제74회 정기연주회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며’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연주회는 합창 꿈나무들의 맑고 순수한 소리로 다양한 세계합창과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캐럴을 함께 들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12월의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길 수 있도록 무대와 영상도 음악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성탄절 분위기를 전한다.


특히 이번 연주는 소프라노 강혜정이 함께 해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와 오페라 아리아 등을 들려주고 대전국제음악제 신포니에타와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이 함께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캐럴로 더욱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천경필 예술감독의 지휘로 연주하는 이번 공연은 1부 여성합창으로 조성은의 ‘저 구름 흘러가는 곳’, 페오도시 룹소의 ‘빗자루’ 등을 연주하고 혼성합창으로 모르텐 로리센의 ‘오 위대한 신비여’, 조성은의 ‘별’ 등을 연주한다.


이어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2부 공연으로 존 루터의 크리스마스 캐럴로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기를 바래요’, ‘오 거룩한 밤’ 등을 연주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한다.


이어 소프라노 강혜정의 캐럴과 오페라 아리아가 이어지며 존 루터의 영광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천경필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한 해를 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크리스마스 노래선물을 받고 행복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59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