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06 09:48:56
기사수정

김강래 교육위원장, 인주중학교에서 감사패 수령 김강래 인천시의회 교육위원장은 지난 3일 인주중학교 학교운영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 위원장은 지난해 미추홀구 원도심 학교 현장 곳곳을 살피며 교육환경 개선과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김 위원장의 감사패 공로로는 환경생태교육 고양을 위한 학생 생태텃밭 교실 구축 자연학습장을 활용한 시낭송 등 문화예술교과과정 활성화 유기농 채소를 활용한 음식 나눔 노후화된 교사컴퓨터 교체 및 교실환경 개선 낡은 학생 게시판 전면 교체 등이다.


윤건선 인주중 교장은 “김강래 시의원은 교육위원회 위원장직도 수행가기 바쁜데도 불구하고 직접 학교 현장을 찾아 학생·학부모·교사들이 원하는 다양한 요구사항에 화답했다”며 “특히 환경생태교육, 문화예술교육, 인성교육 강화에 큰 기여를 해 매우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김 위원장은 “우리 교육위원회는 ‘학교 현장에 답이 있다’는 슬로건으로 직접 발로 뛰며 학교 3주체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소통하고 있다”며 소회를 전했다.


덧붙여 그는 “이번 인주중 학부모들의 감사패를 채찍질로 여겨 더 깊이 학교 현장으로 들어가 단 한명의 학생도 소외받지 않도록 모두를 위한 평등교육에 앞장서겠다”고 답했다.

0
기사수정

[추가자료]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576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